불안감을 해소하는 가장 좋은 방법

불안감을 해소하는 가장 좋은 방법

불안감을 해소하는 가장 좋은 방법

불안은 당신의 삶에 큰 불편이 될 수 있다.

너는 그저 하루를 즐기고 있을 뿐인데, 그때 갑자기 근심이 그 추악한 머리 위로 솟구쳐 오른다.

사소한 걱정도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고 빠르게 압도할 수 있다.

불안이 하루를 망치는 것을 막는 방법을 배우려면 다음 기사를 읽으세요.

그것은 치료법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웃음은 여러분이 느끼는 불안의 수준을 줄이는데 매우 중요할 수 있다.

유머러스한 책이나 코미디 영화, 혹은 여러분을 낄낄거리게 하는 친구가 여러분의 불안을 줄일 수 있는 웃음을 제공할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불안한 생각이 들 때마다 이 사람을 곁에 두어라.

너의 감정이 상하지 않도록 해라; 의지할 수 있는 사람과 이야기해라.

불안감을 참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아미노산은 효과적인 불안요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아미노산을 조사하라.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특정한 비타민이 부족하고 그들의 몸이 세로토닌의 적절한 수준을 생산하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무드 큐어와 같은 많은 좋은 책들은 여러분의 불안을 없애거나 줄이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계획을 논의한다.

너의 감정을 일기에 적어라.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머릿속에 쌓이게 하고 어떻게 풀어야 할지 모른다.

마음속의 더프를 일지나 일기에 모두 털어놓을 수 있을 때, 불안감을 유발하는 미래 사건의 과거에 연연하기보다는 현재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두뇌를 자유롭게 해준다.

과도한 스트레스나 불안감을 느낄 때는 호흡에 신경을 쓰세요.

호흡이 더 이상하지 않고 평소보다 호흡이 짧아지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여러분이 불안감을 경험하고 있을 때, 여러분은 산만해져서 호흡을 멈출 수도 있다.

그러나 신체는 적절한 공기, 음식, 물을 필요로 한다.

불안감 발작에 시달릴 때는 호흡에 모든 주의를 집중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불안감을 극복하려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잠을 빼앗기는 것은 멘타뿐만 아니라 신체적인 문제를 일으킬 것이며 불안감을 통제하려는 당신의 노력에 대항하여 일할 것이다.

21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은 밤에 7~8시간 자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고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믿을 만한 사람을 찾기 위해 노력하라.

불안감이 많은 사람은 지원 제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친구는 여러분이 해결책을 찾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면 여러분의 기분이 훨씬 나아질 것이다.

현시점에서 정신을 차리는 일을 해라.

불안감에 시달리는 사람이 할 수 있는 가장 나쁜 일은 과거의 실패를 생각하거나 미래에 일어날 수 있는 문제들을 상상하는 것이다.

이것은 걱정하거나 압도되는 빠른 방법이다.

당면한 일에만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그렇게 하면 불안감을 감당할 수 있는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다.

신뢰하는 사람과 대화하면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다.

어떤 나쁜 생각들에 대해 말하는 것은 여러분이 이성적이고 여러분의 불안을 없애려는 욕구가 있는 한 그것들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이 특정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이미 지나간 누군가를 찾는 것이다.

우스꽝스러운 춤이나 손뼉을 치며 바보 같은 행동을 하는 것은 불안감에 압도되었을 때 효과적인 산만함을 만들 수 있다.

소량의 산만함은 당신의 생각을 정상으로 되돌리고 공격을 통해 일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네가 할 수 있는 일은 네가 할 수 있는 대로 해, 네가 있는 주변 환경을 고려해봐.

당신의 삶에서 불안감을 없애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가? 근심이 가는 한 웃고 웃는 것은 먼 길을 갈 수 있다.

행복을 끌어낼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해봐.

만약 여러분이 불안감이 엄습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웃길 만한 재미있는 것을 찾아라.

당신이 발견한 불안감을 유발하는 어떤 걱정거리를 말하시오.

그렇게 하면, 당신은 그들의 영향을 이해하고 그들의 출현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인생을 마음껏 살아라, 불안이 나날을 나쁜 날로 만들지 않도록 하라.

어떤 불안감 때문에 행복해지는 것을 막아서는 안 된다.

당신이 살고 싶은 삶을 살 수 있도록 기사에 있는 정보를 이용하라.

불안이 인생을 좌우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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