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을 신속하게 개선할 수 있는 주요 팁

기사 마케팅을 신속하게 개선할 수 있는 주요 팁

기사 마케팅을 신속하게 개선할 수 있는 주요 팁

다양한 기업이 자신과 서비스,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다양한 꼼수가 있다.

몇몇 인기 있는 것들은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그리고 일반적인 인터넷 마케팅이다.

기사 마케팅은 뜨거운 마케팅 방법이다.

기사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어떤 종류의 광고가 당신의 독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일지 알아보기 위해 약간의 조사를 하라.

때때로 그것들을 교체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다른 외모를 가진 다른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가능한 최선의 해결책을 결정하고 나면, 당신은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 보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을 할 때 명심해야 할 한 가지는 웹 사이트의 제목 태그를 제대로 입력하는 것이다.

또한 이 태그에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이 페이지는 다른 사이트와는 다른 독특한 타이틀 태그를 사용하여 설명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기사를 당신의 사이트에 게시하시오.

이것은 웹 랭킹과 트래픽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내용과 기사를 사이트에 게시하면 검색 결과 페이지에 우위를 점할 수 있다.

강력한 영업 활용 방안 포함.

당신이 쓰는 각 기사의 결론에 간단한 행동요청을 추가하고 독자들이 그 행동을 쉽게 완성하도록 하라.

이러한 유형의 표시는 독자들이 정보에 따라 행동하도록 장려할 가능성이 있다.

가능한 한 많이 읽어라.

그것은 너의 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

독서는 이해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이것은 여러분이 더 원활하게 글을 쓸 수 있게 해 준다.

계속해서 읽음으로써, 여러분은 틀림없이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시간이 날 때마다 책을 자주 읽는다면 무엇을 읽든 상관없다.

기사 마케팅에 성공한 사람들은 읽기 즐거운 글을 만들 수 있다.

웹 트래픽을 유발하고 온라인 비즈니스를 권유하는 데 사용되는 기사는 학계와 기업 세계에서 장려되는 건조하고 감정 없는 유형의 글과는 거리가 멀다.

당신의 글에서 당신의 열정과 감정이 나오도록 하라.

아무리 구미가 당기는 일이라도 흥미를 끌지 못하는 프로젝트는 절대 맡지 마라.

문체를 단련할 수는 있지만 완전히 지울 수는 없다.

심심할 때는 독자들이 심심하다.

당신이 흥미롭다고 생각하지 않는 주제에 관한 기사는 당신이 열정적인 것에 대한 기사만큼 마케팅에 큰 가치를 지니지 못할 것이다.

가능하면 모국어로만 쓰도록 하라.

제2외국어로 유창하게 글을 쓸 수 없다면,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려고 하지 마라.

당신은 아마도 문법적인 실수를 많이 하게 될 것이고, 이것은 독자들의 마음에 들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각각의 문화는 마케팅 기법에 다르게 반응하고 영어를 사용하는 청중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다른 청중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의 기사는 방문객들이 그들의 삶에서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특정 독자가 당신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 때, 그 또는 그녀는 당신을 기억하고 당신의 작품에서 더 많은 것을 찾을 가능성이 있다.

당신의 기사 제목은 안에 포함된 내용보다 더 중요하지는 않지만 중요하다.

제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아무도 그 기사를 읽지 않을 것이다.

제목은 주제와 독자에게 친근감을 줄 필요가 있다.

제목은 또한 독자들에게 당신의 기사에 있는 주제들에 대해 명확하게 알려줄 수 있다.

각 글에는 약 600단어, 한 단락당 약 4문장이 있어야 한다.

그것이 대부분의 디렉토리에 의해 확립된 기준이기 때문에, 그러한 지침을 따르는 것은 당신의 기사를 배포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블로그 게시물은 보통 300~400단어 정도로 짧다.

당신의 기사 중 하나를 사용하여 다른 기사를 홍보하십시오.

당신은 현재 기사에 있는 단어들을 당신이 쓴 과거 작품들과 연결시킬 수 있다.

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정보의 많은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끔 네 뿔을 뽑아라.

당신의 글은 사실뿐만 아니라 독자가 그에게 가져다주는 동기와도 일치한다.

당신의 기사는 독자의 감정, 희망, 꿈과 개인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너무 춥고 감정이 없다면, 당신의 방문자들은 개인적인 차원에서 당신과 연결되지 않을 것이고, 그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이다.

사업체들이 그들 자신을 홍보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일부 기업은 네트워크 마케팅, 제휴 프로그램 또는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에 의존하지만 기사 마케팅은 대부분의 기업에서 사용된다.

방금 읽은 팁을 적용하고 자신의 기사를 쓰기 시작하여 비즈니스를 홍보하십시오.

Close